'호주오픈' 공식 스폰서 기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시작

입력 2024-01-11 14:52   수정 2024-01-11 14:53



호주오픈 공식 스폰서인 기아가 후원 23주년을 맞아 공식차량 전달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

기아는 11일 호주 빅토리아 주 멜버른 파크에서 '202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이하 2024 호주오픈)' 공식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된 차량은 △EV9 15대 △EV6 10대 △쏘렌토 95대 △카니발 10대 등 총 130대의 차량으로 대회 기간 중 참가 선수, VIP, 대회 관계자 등의 이동과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아는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이자 기아의 브랜드 글로벌 홍보대사인 라파엘 나달과의 파트너십 20주년을 기념해 멜버른 파크 내 마가렛 코트 아레나(Margaret Court Arena) 테라스에 라파엘 나달의 동상을 설치하고 브랜드 캠페인 '디어 테니스(Dear Tennis)'를 공개한다.

또한 기아는 멜버른 파크 내에 EV9 부스를 설치하고 호주에서 '더 기아 EV9(The Kia EV9)'의 본격적인 런칭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시부스에서 EV5 컨셉트 모델을 호주에 최초 공개하고 호주에 출시 예정인 더 뉴 쏘렌토 하이브리드를 전시할 예정이다.

기아는 호주 멜버른에서 우버(Uber)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우버 원(Uber One)의 회원을 대상으로 EV9과 EV6의 시승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전 세계의 34개 국가에서 기아 고객, 인플루언서, 볼키즈 등 총 170명을 초청해 대회 관람과 멜버른 파크 투어 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기아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COVID-19)의 여파로 3년간 중단됐던 볼키즈 선발을 재개해 1월 4일부터 18일까지 총 20명의 볼키즈들이 2024 호주오픈에서 활약하게 할 예정이다.

류창승 기아 고객경험본부장은 "2024호주오픈은 기아와 호주오픈의 각별한 파트너십을 알리는 특별한 대회"라며 "기아는 호주오픈을 통해 기아가 글로벌 전동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임을 전세계에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